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엔 외식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온리원 푸드넷'이라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 플랫폼은 식자재 관리 부분에서 엄청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게 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리원-푸드넷-홈페이지-안내


1. 온리원 푸드넷의 정체

씨제이 그룹의 혁신적 파트너로서의 역할

국내에서 씨제이(CJ) 그룹은 이미 여러 분야에서 그 능력을 지속적으로 증명해 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cj이라는 이름 보다는 제일제당이라는 것이 더 쉽게 떠올라요. 국내 1위에 종합 식품을 제조하는 곳이라는 것은 알죠.

 

 

아무튼 온리원 푸드넷은 이러한 씨제이 그룹의 혁신적인 파트너로서 이제는 외식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어요.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다.

프레시웨이-온리원푸드넷관계

온리원 푸드넷이 제공하는 식자재 서비스

자 해당 서비스는 정확하게는 CJ프레시웨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급식, 프랜차이즈, 대형 외식 점포, 어린이집 등 많은 사업자를 위한 식자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건 단순히 식자재를 공급하는 것을 넘어, 외식 사업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죠.

서비스상세소개


2. 온리원 푸드넷에서 식자재 관리

원클릭으로 식자재 주문하기

식자재 주문이 어렵다고 느꼈던 적 있나요? 온리원 푸드넷에서는 원클릭만으로 모든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시간과 노력을 크게 절약할 수 있어요. 물론 방법이 간단한데 온리원 푸드넷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온리원푸드넷(Onlyonefoodnet)

CJ프레시웨이는 좋은 식자재를 유통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문화를 창출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전문 기업입니다.

onlyonefoodnet.ifresh.co.kr

실시간 주문 내역 관리

주문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겠죠? 이 기능 덕분에 재고 관리나 긴급한 상황 대응이 훨씬 수월해집니다.


3. 온리원 푸드넷 사용 안내

로그인부터 주문까지의 간편한 프로세스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온리원 푸드넷은 로그인부터 주문, 결제까지 모든 과정이 아주 쉬워요. 이로 인해 고객들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단, 온리원 푸드넷에 들어가는 pc는 하나로 고정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주의사항이 메인에 있으니 꼭 확인하시구요.

 

고객센터와의 빠른 문제 해결

문제가 생겼을 때 고객센터가 얼마나 빠르고 친절한지가 중요한데, 온리원 푸드넷은 이 부분에서도 뛰어납니다. 고객센터는 문제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줍니다.

 

온리원푸드넷-사용설정

4. 온리원 푸드넷 로그인 주의사항

고객 정보 보호의 철학

온리원 푸드넷은 고객의 정보를 최우선으로 보호합니다. 아까 말한것처럼 다중계정이나 다중 로그인을 지양하기 때문에 꼭 이부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구버전-웹브라우저

 

5. 온리원 푸드넷 오류 발생시 참고

웹브라우저와의 호환성 문제

온리원 푸드넷은 최신 웹브라우저를 지원하므로, 구버전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있다면 엣지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보안으로 봐도 구버전 IE는 취약점이 많기때문에 사용을 하시면 안됩니다.

크롬 다운로드 최신

 

크롬 다운로드 최신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인 크롬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구글에서 만들었다고 해서 더욱 사랑을 받는데요. 안정성이 뛰어나다는 이유 또한 우리가 크롬

hotlines.tistory.com

 

결론

온리원 푸드넷은 외식업계에서 많이 사용되는 곳입니다.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윈도우 디펜더 끄기(윈도우 7과 윈도우 10 버전별) 안내

 

윈도우 디펜더 끄기(윈도우 7과 윈도우 10 버전별) 안내

윈도우 디펜더 끄기 어렵지 않습니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데 우리가 방법을 모를 뿐이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이것은 보통 윈도우 운영체제에 자동으로 설치되어있습니다. 이것에

hotlines.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