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연수원 홈페이지 사이버교육 

보험연수원홈페이지안내

오늘 소개할 주제는 보험연수원이라는 곳입니다. 1965년에 설립되었다고 하는 이곳은 보험에 전문화된 인력을 양성하기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사실을 아실껍니다.

 

 

흔히말하는 HRD라는 부분일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고령화 시대가 되어가면서 우리는 노후와 질병등에 대한 준비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해당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하는것이 많이 있습니다.

메인페이지

현재 보험연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알수 있겠지만 법정의무교육과 같은 사이버과정을 개설해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자금세탁방지교육, 대출상담사 등록교육, 성희롱예방교육, 퇴직연금 가입자 교육 등등 알아야 할것들이 참으로 많은데요.

사이버교육과정소개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지만 정확하게 모르는 부분은 문의를 통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연수원 홈페이지

 

보험연수원

보험연수원과 관련된 인터뷰와 컬럼, 연수원의 동정과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www.in.or.kr

 

모집종사자교육

전화상담의 경우에는 1588-3055번으로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일을 기준으로 09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되어지고 토요일의 경우에는 09시에서 16시까지, 공휴일이나 일요일은 10시에서 16시까지 운영됩니다.

 

 

보험연수원 모집종사자교육페이지

 

보험금융 전문인 양성기관 보험연수원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Global Leader Korea Insurance Institute[WSV

모집종사자 교육을 통한 보험산업 발전 보험연수원!

is.in.or.kr

 

댓글